본문 바로가기

촌놈농부 컴퓨터를 공부하다

신가동 컴퓨터 수리 추천, 신가동 컴퓨터 수리 잘하는곳, 광주 신가동 컴퓨터 수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가동 컴퓨터 수리 추천, 신가동 컴퓨터 수리 잘하는곳, 광주 신가동 컴퓨터 수리






컴퓨터가 갑자기 고장나서 난감했던 적 있으시죠? 혹시라도


당장 필요한 중요한 파일이 들어있다거나, 당장 작업을 해서


마무리를 해야 하는 일이 있을 경우에는 정말 입이 바짝바짝 마르죠.


제가 예전에 한번 그런적이 있었거든요. 하필이면 집 근처


컴퓨터 AS센터가 휴가중이라 다른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다가 광주 신가동 컴퓨터 수리 잘하는곳 알면 알려달라고


글까지 올렸답니다. 다행히도 어떤 분이 댓글을 달았는데


'광주 신가동 컴퓨터 수리 잘하는곳 석민컴퓨터 추천해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번호를 안올려주셔서 ㅋㅋ 검색 해가지고


전화번호를 찾아서 전화를 해서 컴퓨터 수리를 했던 적이 있었죠.





보통 6시면 다들 퇴근을 하잖아요. 6시가 얼마 남지 않은 때였는데


제가 컴퓨터를 꼭 써야 될 상황이었거든요. 그래서 정말 급해서


아저씨한테 다급하게 말씀 드렸는데 제가 딱해 보였는지 아저씨가


오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때는 아저씨가 거절해도 어쩔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그냥 다행이라는 생각만 들더라구요.


이 시간에 다시 신가동 컴퓨터 수리하는곳 찾기는 어렵잖아요.





그렇게 아저씨가 오시고 나서 이것저것 살펴 보시고는 컴퓨터가 좀


상태가 많이 안좋은거 같아서 시간이 좀 걸릴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많이 난감해 하니까 어디다 전화 하시더니 컴퓨터 봐주고 간다고


하시면서 컴퓨터를 고치기 시작하셨어요. 아무튼 그렇게 두어시간


걸린것 같은데 이미 해도 지고 어둑어둑 해졌는데 아저씨가


별다른 불평 없이 묵묵히 고쳐주시는데 이제 컴퓨터를


고칠 수 있다는 희망이 생기니까 아저씨께 좀 죄송하더라구요.


한편으로는 광주 신가동 컴퓨터 수리 추천할만 하다는 생각도 들었죠.





그렇게 결국 제 컴퓨터가 다시 새 생명을 얻게 되었고,


아저씨께 연신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렸지요. 그렇게 아저씨가


가시고 나서는 제가 올렸던 광주 신가동 컴퓨터 수리 하는곳 찾는 글에


달린 댓글 아래에다가 댓글 달았답니다. 전화해서 시간이 늦었는데도


컴퓨터 잘 고쳐주고 가셨다고 앞으로도 컴퓨터 고장나면 여기다 전화할거라고


이미 번호 저장해 놨다고요. 혹시라도 저처럼


광주 신가동 컴퓨터 수리 잘하는곳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석민컴퓨터 번호 남겨요. 아저씨 그때 진짜 감사했어요. ㅋ


1688-6595 아니면 062-454-6540 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