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촌놈농부 컴퓨터를 공부하다

용인 cctv 싼곳, 용인 cctv 저렴한곳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용인 cctv 싼곳, 용인 cctv 저렴한곳









사람들이 살다 보면 뜻밖의 사고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잖아요.


나 혼자 사는 세상이 아니다 보니 이런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이사를 오고 난 후에 이런저런 일을 많이 겪었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짜증났던 경우가 바로 취객 때문었어요.


동네에 거의 매일 술이 얼큰하게 취해서 귀가하는 아저씨가 있어요.


그 아저씨가 원래는 우리집에 살다가 지금 집으로


이사를 갔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정말 큰 문제였답니다.


그래서 저는 용인 cctv 설치해서 이 문제를 해결했지요.





그 취객이 그냥 술먹고 집에 가면 그러려니 할텐데, 술이 엄청 취해서


집에 가기 전에 꼭 우리집에 들러서 벨을 누르고, 문 안열어주니까


집 문 두드리고 욕하고.. 제가 혼자살다 보니까 문을 열기도 무섭고


그렇다고 그냥 두자니 정말 이건 층간소음은 비교도 안되는 스트레스..


더 답답한건 아침 출근길에 우연히 마주치기라도 하면


엄청 점잖게 인사하는 거예요. 그런 척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하지만 이렇게는 못살겠다 싶어서 하루는 딱 마음먹고 아저씨한테


이야기를 했어요. 술 드시고 집이 헷갈릴수는 있지만 어찌 매번 그러느냐


스트레스다 하면서 말이죠. 점잖은줄 알았던 아저씨가 증거 있냐고 하시면서


저를 아주 몰아부치시는데 와 정말 제가 남자였으면 한대 맞았겠더라구요.


그리고 그날밤 또 술을 먹고 와서 문을 두드리는데 이번에는 욕설도 하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토까지 해놓고 갔더라구요. 와 정말 이대로는 못참겠어서


집 앞에 cctv를 설치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어요. 그렇게 증거를 찾는다면


오냐 내가 증거를 눈앞에 내놓아주마! 하면서 완전 흥분했죠.





처음에는 쉬울줄 알았는데 용인 cctv 싼곳 찾는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사실 저같은 경우는 비싼 cctv는 필요가 없는데, 이름난 유명한 업체가


아무래도 괜찮을것 같아서 찾아보니까 가격대가 만만치 않더라구요.


특히 그런곳들은 오랫동안 장기 계약을 해야 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그냥 이런저런 기능 다 필요없고 얼굴 대충 보이고


그 아저씨가 뭐 하는지 찍을수 있을 정도로만 나오면 되는데


얼굴이라도 찍으려면 훨씬 비싸지고 암튼 용인 cctv 싼곳이 이렇게 없나 싶었어요..


그러면서도 아저씨의 문 두드림은 계속되고 정말 미치겠더라구요.





이러다가는 진짜 스트레스 때문에 정신과 가겠다 싶었는데 어느날


제 고민을 알고 있던 회사 언니가 혹시 cctv 설치했냐고 묻더라구요.


가격대가 너무 비싸서 아직 못했다고 하니까 언니 남편 아는분이


용인 cctv 설치 하시는데 여기가 가격도 싸고, 일반 가정에서 달기에는


무리없는 곳이라고 하면서 한번 전화해서 상담 받아보라고 하더라구요.


거기가 지성 정보통신이었어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전화해서


가격이랑 내용에 대해서 상담을 받아보니까 생각보다 저렴하고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유지비도 많이 들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제가 제일 필요했던


얼굴 확인까지! 더 고민할것도 없이 방문 날짜까지 일사천리로 계약 끝냈죠~





그 다음은 다들 기대하시는 것처럼 통쾌한 복수가 기다리고 있었지요.


용인 cctv 덕분에 증거 딱 잡아서 아저씨 앞에 내놓고 경찰서 가자고 하니까


아저시가 어쩔줄 몰라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잘못했다고 싹싹 비는데 완전


속이 다 시원하더랍니다. 원래는 취객 아저씨를 막기 위한 용도였는데,


지성 정보통신에서 스마트폰으로도 cctv 화면을 볼 수 있게 하는 기능도 있고


가격은 저렴한데 기능이 너무 좋아서 여자 혼자 사는집에 필수인 느낌이예요.


혹시라도 저처럼 담답한 일 있으셨던 분들은 지성정보통신 전화해서


용인 cctv 한번 달아보세요. 번호는 010-5277-4436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