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촌밥상 기살리는 음식

비염치료 작두콩/만물상 작두콩/작두콩 만물상/작두콩 비염치료/비염치료 만물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염치료 작두콩/만물상 작두콩/작두콩 만물상/작두콩 비염치료/비염치료 만물상



살림 9단 만물상이 드디어 저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늘 유익한 만물상이지만 오늘따라 만물상은 저에게 사랑인데요.

바로 비염치료에 좋은 작두콩차를 선사해주었기때문이죠ㅠㅠ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하루종일 콧물 훌쩍이면서, 눈물은 또 왜 흐르는건지, 정말...

숨쉬기 불편하고, 밥먹기 불편하고, 물조차 마시기 힘들정도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비염.


그 비염치료에 좋은 음식 작두콩을 드디어 소개해주는군요!!

작두콩이 좋다더라 좋다더라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았는데

오늘 작두콩이 비염치료에 좋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죠


그럼 작두콩차 만드는법 한번 알아볼까요?

작두콩차 만드는건 간단합니다.




먼저 작두콩을 깨끗하게 씻어서 썰어줍니다.

아 참고로 콩을 까는게 아니고 작두콩 껍질째 만드는거에요.


그리고는 바짝 말려서 누렇게 될정도로 덖아주면 끝!!

정말 간단하죠??? 그리고 그냥 물에 넣서 마시면되요.



이렇게 쉬운 작두콩을 나는 지금껏 왜 먹지 않았는지를 반성하며

저는 열심히 작두콩을 찾아보았죠.

근데 업체는 머또이리 많은건지... 그래서 저는 담솔의 담솔작두콩차를 택했습니다.

다른데보다 상품설명이 제일 인상깊었어요.



세아이의 아버지가 키우시는 작두콩인데 아이들 비염치료를 위해서 직접 키우시나봐요.

껍질째 먹는 작두콩차니까 무농약으로 깨끗하게 키우신다고 하시네요.

당당히 아이들 사진까지 걸어놓은걸 보면 거짓말은 안하실것 같았어요.


게다가 장소도 전남 무안의 황토골 감풀마을에서 해풍을 맞으며 키우고,

600년 종가집 담솔에서 전통가마로 덖어내 맛과 향이 살아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담솔 작두콩차로 결정~





하.. 드디어 비염치료의 끝을 볼수 있는건가요.

고마워요 만물상, 고마워요 작두콩.

만물상 열심히 본 보람을 드디어 느끼는군요.


우리 올 겨울에는 작두콩 열심히 먹고, 비염치료 해봐요ㅠㅠ



작두콩차로 비염치료하기



http://jakducha.damsol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