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놈농부 컴퓨터를 공부하다

용인 기흥 cctv 싼곳/ 용인 기흥 cctv 저렴한 곳

촌놈농부 2014. 5. 25. 18:38

용인 기흥 cctv 싼곳/ 용인 기흥 cctv 저렴한 곳







아버지께서 이번에 퇴직을 하고 가게를 내시게 되면서 온 가족들이


다 동원이 되었답니다. 가게 장소 정하는 것부터 인테리어며 이것저것


서로 이야기 하면서 잘 해결해 나가고 있었는데 그러다가


부딪힌 문제가 바로 cctv 였지요. 다른 부분은 아는 사람들도 있고 한데


유난히 cctv 설치에 관련해서 찾아봐도 지인들이 없더랍니다.


유명하고 이름난 업체들은 다들 오랫동안 계약을 해야 하고


달달이 내는 돈도 있는데, 아버지께서 그런것은 한사코 싫다 하셔서


가족들이 몰래 신청해 드리고 달달이 돈을 내 드리려 하다가 들켰는데,


"내가 이 나이 먹어서 자식들한테 빌붙겠냐"며 역정을 내시는 통에


한바탕 큰 사단이 날 뻔 했지요. 아버지께는 cctv 설치 하는것이


꼭 필요 하지만 그렇게 비쌀 필요는 없다는 인식이 깊으신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요즘 어디 cctv 없는 가게가 있나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그나마 회사 일 때문에 인터넷에 익숙한 제가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었지요.


어느 날은 아들 녀석이 지성 정보통신이라는 곳을 알아가지고 오더라구요.


시간날때 인터넷으로 뒤지다가 발견한 모양인데, 통화를 해 봤더니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괜찮은 것 같아서 계약을 하겠다고 했지요.


사실 저도 여기저기 찾아보는데 조금 지치기도 했거든요.





그런데 아버지께 용인 기흥 cctv 저렴한곳 찾았다고 이야기를 드리고


계약을 하겠다고 말했다고 했더니 왜 물어보지도 않고 계약을 했냐며


제가 말한 조건을 믿지 않으시더라구요. 번호 주라시며 직접 통화를


해 봐야 하겠다고 하셨답니다. 그렇게 통화 하시던 아버지 표정이


조금 누그러 지시더니 상담을 잘해준다고 하시며 우선 찾아와서


이야기 하게 방문 날짜 잡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다시 전화해서 아버지 고집이 세서 죄송하다고 말씀 드렸는데,


확실한게 좋으니 괜찮다고 하시면서 이해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예약한 날에 오셔서 설명을 해 주시는데 아버지께서 이것저것 물어봐도


설명도 잘 해주시고, 원하는 부분을 정확히 짚어서 반영을 하더라구요.


따로 기흥 cctv 설치하는곳 찾아보지 않아도 이곳이 괜찮을 것 같다고


아버지께서 말씀 하시는걸 보니 아무래도 굉장히 마음에 드신것 같아요.





까다로운 저희 아버지께서 마음에 들어하실 정도면 지성 정보통신이


기흥 cctv 설치하는곳 중에서도 꼼꼼한 곳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라도 용인 기흥 cctv 설치하려고 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010-5277-4436 지성 정보통신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