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촌밥상 기살리는 음식

목감기에좋은차로 지독한 목감기에서 벗어나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목감기에좋은차로 지독한 목감기에서 벗어나요

 

 

 

 

 

목감기에좋은차를 찾게되는 요즘입니다. 주변에 신종플루다, 독감이다

하며 환자들로 응급실이 꽉 찼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주변에 독감걸렸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죠.

 

이럴수록 예방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목감기에좋은차를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목감기에좋은차는 "무말랭이차"입니다.

여러분들 무말랭이차 한번씩 들어보셨죠?

 

 

예로부터 궁중에서 겨울철 목을 보호하기 위해서

무말랭이를 차로 만들어서 먹었다고 해요.

그만큼 겨울철 목 건강에 좋다는 건데요.

 

무말랭이차가 왜 목감기에좋은차일까요?

 

우선 무말랭이차에 들어있는 다량의 비타민C는

기관지와 폐에 쌓인 열과 염증을 해소해주는 역할을 해요.

또한 활성산소의 작용을 막아서 노화를 막아주고

피부미용과 성장에도 도움을 줘요.

 

그뿐아니라 핵심성분인 디아스타제가 소화를 돕는 역할을 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이뇨작용에 좋죠.

 

목감기 뿐 아니라 겨울철 먹을 수 있는 차중에서

팔방미인이라고 할 수 있겠죠?

 

 

왜 무말랭이를 차로 만들어서 먹었을까요?

그것은 무는 말렸을 때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인데요.

칼슘은 말렸을 경우 12배 이상 증가하고 비타민C도 3배가량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제가 먹고 있는 담솔무우차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담솔무우차의 장점이라면 전남 무안군 감풀마을에 영양 가득한

황토밭에서 건강하게 재배한 무만을 사용하여

만들었다는 점에서 원산지가 분명하고

 

 

농약없이 유기농으로 키워서 친환경 농산물 인증까지 받아서

믿을 수 있어요~

 

여러분들 목감기에좋은차로 목감기 없는 겨울나세요~~ 

 

 

 담솔무우차 바로가기

http://muucha.damsoll.net